본 블로그에는 (아래와 같은) 다른사람이 권리를 가지고 있는 이미지 (동영상) 및 택스트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에 대한 사용은 원저작자에게 직,간접적으로 "허락"을 받았거나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해당 컨텐츠를 사용하시려면 같은 방법으로 원저작자의 허락 또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하셔야 함을 알려 드립니다. 


원저작자가 따로 있고 허락을 받았거나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컨텐츠의 경우 사용하시려면 똑같이 원저작자에게 허락을 받으시거나 동일하게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보도자료의 사용 및 인용

본 블로그에는 보도자료 및 관련사진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도자료 및 관련사진에 대한 모든 권리는 원저작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이용은 "불특정다수에게 공표된 저작물"(보도자료)를 "보도 비평 교육 등의 목적"으로 "출처를 명시"하여 사용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본 블로그에 사용되는 보도자료의 대부분은 직,간접적으로 허락을 받은 경우이니 궁금하신점은 문의하여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뉴스기사에 대한 링크 및 제목

본 블로그에는 공개된 뉴스기사에 대한 링크 및 제목이 소개될 수 있습니다. 기사 내용 및 링크, 제목에 대한 권리는 해당 기사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사실내용에 대하여 "출처를 명시"하여 사용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제품리뷰를 위한 제품사진 사용

본 블로그에는 제품리뷰를 위한 제품사진 및 상세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디자인 및 스펙에 대한 모든 권리는 원제작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이용은 "리뷰를 목적으로 하는 직접촬영" 또는 "불특정다수에게 공표된 저작물"(보도자료)를 "리뷰의 목적"으로 사용하며, 제품 제작사로 부터 직접 제공받은 자료가 포함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허가된 사진 사용

본 블로그에는 지인이 직접촬영한 개인사진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는 저작권자 본인의 개인적인 허락을 받은 후 사용합니다. 또는 기업 또는 단체나 저작권자 개인에게 직접 허락을 받고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저작권자의 출처 및 허락 내용을 가능한 표시 합니다.


웹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스틸샷 사용

본 블로그에는 웹서비스 및 소프트웨어의 스틸샷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틸샷에 대한 권리는 관련 소프트웨어 또는 관련 서비스의 제작사에 있으며, 이에 대한 이용은 "보도, 비평, 교육 또는 그에 준하는 목적"으로 만 사용 합니다. 스틸 이미지 및 글 내용에 포괄적인 출처가 표시되어 있으며, 개별적인 그림의 출처는 생략되어 있습니다. 관련내용은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공개된 무료(또는 조건부 무료) 이미지 또는 CCL 라이센스 표시가 있는 컨텐츠의 경우 사용조건에 합당한 방식에 따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본 블로그에서 저작권을 직접 가지고 있는 사진 또는 택스트의 경우 해당글에 표시된 라이센스에 따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 및 적법한 라이센스 이미지 사용

본 블로그에는 공개된 무료 이미지 또는 조건부 사용가능한 공개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련 이미지에 대한 권리는 원작자에게 있으며, 사용조건에 합당한 방식에 따라 이용하고 있습니다.


직접 촬영한 개인사진 사용

본 블로그에는 본인이 직접촬영한 개인사진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는 본인 또는 가족이 저작권 및 초상권을 직접 가지고 있는 내용 입니다.


직접 작성한 글

비영리의 경우 작성자,출처를 표기하고 수정하지 않는 전문인용 이나, 출처를 표시한 부분인용은 언제든지 사용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다만 전문인용에 가까운 경우 이면서 출처를 표시하고 수정을 해서 사용하시려면, 사용하시고 나서 내용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한 내용이 본문의 뜻을 왜곡하는 경우를 염려하기 때문 입니다.
BLOG main image
지민아빠의 해처리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3)
블라블라 (21)
정보검색 (15)
우주전쟁 (37)

최근에 올라온 글

지민아빠의 해처리

지민아빠'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Copyright by 지민아빠 [ http://www.ringblog.com ]. All rights reserved.

Tattertools DesignMyself!
지민아빠'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