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인류 번외편 - 강습

우주전쟁 2009. 6. 8. 23:21 Posted by 지민아빠
지구를 떠난지 6개월이 넘어간다. 몇년전 지구연합이 화성을 상대로 선전포고를 한 후 화성강습을 위하여 출발한 함대는 화성근처까지 가보지도 못하고 전부 우주에서 잿더미가 되어 버렸다고 한다. 부랴부랴 다시 강습 함대를 조직하는데 다시 1년여가 걸렸고 전보다 작은 규모로 다시 출정이 이루어 졌지만, 역시 결과는 좋지 않았다. 그나마 우리를 포함 한 3개 함이 살아 남은 것은, 데이모스 우주기지의 미사일 잔량이 얼마 없다는 소문이 사실인 것 같다.

지금 화성상공에 도착한 3개 함에서 각각 1개 분대씩 총 3개 분대가 화성으로 도하를 준비 중이다. 이제 곧 도하가 시작 될 것이다.




약간의 진동 이외에 아무것도 느낄 수 없었다... 조금 지나자 점점 뒤쪽에서 잡아당기는 느낌이 강해지기 시작 했다. 드디어 화성으로 떨어지고 있나보다. 몇세기 전과 다르게 꽤 두터운 대기를 가지고 있는 화성은 강하선을 세차게 흔들고 있었다. 대기권 진입이 끝나면 곧 지상이 나타날 것이다.


지상이 가까워 지자 낙하산이 펴지는 듯 싶더니, 순식간에 강하선이 완충용 젤리로 가득차면서 강한 충격이 엄습 했다. 나는 충격을 이기지 못하고 정신을 잃어버리고 말았다.




정신을 차려보니, 분대장이 어딘가로 열심히 소리를 질러대고 있었다. 하지만 응답이 없는 모양이다. 우리를 빼고 나머지 2개의 강습선은 강습에 실패 한 모양이다. 아마 20명 전부 사망 했을 것 이다. 이제 강습선단 중에 화성상공 모선의 몇몇인원을 빼면, 우리만 유일하게 살아남았다. 돌아갈 방법이나 있는지 모르겠다.

한가지 다행 인 것은 지금 화성에서 무장세력은 우리가 유일하다는 점 이다.
이제부터 화성을 점령하러 가야 한다.

힘겨운 전투가 될 것 같다.

'우주전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성인류 #7 - 운명의 시간  (6) 2009.06.10
화성인류 #6 - 휴전  (4) 2009.06.08
화성인류 #5 - 천일전쟁  (2) 2009.06.07
,
BLOG main image
지민아빠의 해처리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3)
블라블라 (21)
정보검색 (15)
우주전쟁 (37)

최근에 올라온 글

지민아빠의 해처리

지민아빠'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Copyright by 지민아빠 [ http://www.ringblog.com ]. All rights reserved.

Tattertools DesignMyself!
지민아빠'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