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인류 #7 - 운명의 시간

우주전쟁 2009. 6. 10. 23:00 Posted by 지민아빠
이 글을 읽기전에 아래글을 먼저 읽어 보시면 좋습니다. 7. 운명의 시간

천일전쟁 이후 7세기 동안 화성과 지구는 힘겨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화성의 입장에서 보면 행운의 시간이었고, 지구의 입장에서 보면 안타까운 시간 이었다. 아마도 그들에게 주어진 운명이 완성 되어지는 시간 이었 을 것이다.


화성은 힘겨운 홀로서기를 하기 위하여 몸부림 치고 있었다. 화성의 인류는 그들이 처한 상황이 절박 하기에 우주개발에 모든 힘을 쏟았다. 살아남는 길은 주변의 자원을 개척하고 힘을 기르는 것 뿐 이었다. 화성연합은 힘겨운 시간을 통하여 화성근처 소행성개발과 더불어 목성의 위성 유로파를 개발하기에 이른다. 화성의 경제는 견고해 지고, 지구와 견줄 만큼의 힘을 가지게 된다.

반면에 지구는 (그들의 입장에서) 순식간에 잃어버린 화성과 달에 대한 책임 공방으로 한동안 시끄러웠다. 화성개발에 참여 했던 강대국들은 미국에서 받아간 개발 분담금을 돌려받기를 원했다. 하지만 이번 전쟁으로 가장 심각한 피해를 입은 곳은 미국 이었다. 이 사태는 국지적인 전쟁으로 까지 번지면서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 듯 하였다. 갖은 우여곡절 끝에 그동안 유명무실 했던 UN이 없어지고 지구연합이 탄생 하였다. 한참 늦어진 달기지 재건은 지구연합에 의하여 이루어 졌고, 달에서 나오는 자원은 지구연합을 유지하는 큰 힘이 되었다. 몇세기 동안 정신없던 지구가 지구연합의 탄생으로 정신을 차리고 나서 달기지 재건에 성공한 다음, 금성개발에 성공하기 까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다.

태양계의 인류는 소행성대를 중심으로 화성과 유로파를 가지는 화성연합과 지구와 달, 금성을 중심으로 하는 지구연합으로 나뉘게 되었다. 한가지 신기한 사실은 전쟁이 끝난지 7세기 가까이 지나면서 서로간에 감정은 이미 오래전에 없어 졌지만, 각자 교류가 거의 완전히 없었다는 사실이다. 상대방을 의식하여 경쟁하기는 했지만, 암묵적으로 상대의 영역을 인정하고, 서로의 존재를 무시하고 있었다. 지구연합의 입장에서는 지난전쟁에서 자존심에 상처를 입은 것도 있었지만, 자원의 가치가 없는 화성보다 달과 금성의 개발에 좀 더 힘을 쏟았고, 화성연합은 지구연합의 존재가 두려웠던 이유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안정적인 발전이 이루어지자, 두 연합은 서서히 서로의 존재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 하였다. 이제 서로를 바라볼 시간이 다가온 것 이다. 먼저 말을 걸어온 곳은 화성 이었다.

다음글로 이어집니다.
화성인류 #8

'우주전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성인류 #8 - 화성인  (10) 2009.06.12
화성인류 번외편 - 강습  (8) 2009.06.08
화성인류 #6 - 휴전  (4) 2009.06.08
,
BLOG main image
지민아빠의 해처리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3)
블라블라 (21)
정보검색 (15)
우주전쟁 (37)

최근에 올라온 글

지민아빠의 해처리

지민아빠'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Copyright by 지민아빠 [ http://www.ringblog.com ]. All rights reserved.

Tattertools DesignMyself!
지민아빠'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